Complaints Procedure

민원 절차안내

1. 고객불만 접수

•고객센터, 문서, 팩스, 전자문서, 홈페이지, 외부기관

 

2. 민원접수 통지

•민원인에게 접수사실통지

•민원담당자 안내

 

3. 내용파악 및 사실관계조사

•접수내용검토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

 

4. 처리

•14영업일 내 처리

•처리결과통지

•전화, 우편 등으로 결과안내

 

5. 종결

•민원예방활동

•발생원인분석

•제도 개선

•직원 교육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민원 접수방법

전화접수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1588-8420)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1588-8310)

 

MAN 파이낸셜 서비스 (1899-3490)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1899-5370)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1588-8530)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1899-4760)

 

FAX 접수

02-513-3199

(팩스접수시 고객센터(전화접수번호)로 확인 전화 요청드립니다.)

 

E-mail 접수

cshelpdesk@vwfs.com

 

우편접수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731, 3층 (청담동, 신영빌딩) 06072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상담실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필수정보 기재)

 

※처리기간

1.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드립니다.

2.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이름 종류 크기 파일
민원신청서 application/pdf 89.4 KB
위임장 application/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wordprocessingml.document 15.9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