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HOME/Company/고객센터/FAQ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자동차세 연납은 언제, 어떻게 납부하나요?
    A

    자동차세 연납이란 1년분에 대한 자동차세를 연초에 할인된 금액으로 미리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연초에 계약자님께 연납관련 내용을 안내문 또는 휴대폰 메시지를 통해 알려 드리니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기관에 직접 신청 후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단, 리스료에 자동차세가 포함된 경우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실수로 가상계좌로 금액을 입금하였습니다. 어떻게 환불받아야 하나요 ?
    A

    오(과)입금액의 경우,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필요서류: 환불신청서, 이체확인증, 통장사본, 신분증
    서류 구비 후 FAX (02-513-3199) 또는 이메일(cshelpdesk@vwfs.com)로 발송 후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 만 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신용카드로 할부금 또는 리스료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라 함은 이를 제시함으로써
    반복하여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의 구입 또는 용역의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증표로서 신용카드업자가 발행한 것을 의미하며,
    할부금은 금전채무로써 여기서 말하는 물품의 구입이나 용역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신용카드를 통한 할부금 납입이 불가합니다.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결제일전에 알림 문자를 발송해 주나요?
    A

    매월 결제일 3영업일 전에 계약자의 휴대폰 번호로 결제일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결제일전에 청구서(납입명세서)를 발송해 주나요?
    A

    리스상품을 이용중인 계약자님께는
    매월 결제일로부터 약 2주 전 선택하신 청구방법에 따라 우편 또는 이메일로 청구서(납입명세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할부상품 이용고객께서 청구서(납입명세서)를 받아보고자 하시는 경우,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 또는 당사홈페이지 (My Page > 계약관리 >확인서 발급)을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 만 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이번 달 결제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 또는 당사홈페이지 (My Page > 계약관리 > 계약정보 변경)을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 만 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청구/입금 문의 Q이중출금 되었습니다.어떻게 환불받아야 하나요?
    A

    결제일 또는 연체금 출금예정일(최초결제일기준 2영업일마다)에 자동이체 계좌에 잔고가 있는 상태에서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게 되면 이중으로 입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기 전에 결제계좌의 잔고를 비워 주시 바랍니다.
    이중으로 입금이 되었다면 출금일 익영업일에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처리하고 있습니다.
    (단, 이중 입금된 금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 환불처리하지 않고 다음달 결제금액에서 차감합니다).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중도상환 Q차량 근저당권 설정 해지를 해야 하나요?
    A

    할부계약 상환 후, 당사에서 근저당설정 해지에 대해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근저당권 말소 등록
    면허세 및 인지세는 계약자님 부담입니다. 입금하실 계좌와 금액은 휴대폰 메세지로 안내하여 드리며, 입금일 + 1
    영업일에 말소처리가 완료됩니다.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중도상환 Q할부 중도 전액상환,일부상환 처리 가능한가요?
    A

    중도상환은 계약자께서 직접 고객서비스팀으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전액상환은 미회수원금, 경과이자, 중도상환수수료, 근저당해지수수료를 당사 가상계좌로 송금 해주셔야 합니다.
    (자동차 근저당권 해지 의뢰시 근저당해지수수료가 포함됩니다.)중도상환 철회는 불가 합니다.
    일부상환은 상환원금, 경과이자,중도상환수수료를 당사 계상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금액 조회와 입금계좌는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 또는 당사홈페이지 (My Page > 계약관리 > 거래내역 조회)을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 만 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 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결제 및 고객정보 관련 중도상환 Q할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나요?
    A

    [만기 1년 이상 대출]중도상환수수료는
    「중도상환원금x1%(부대비용)+중도상환원금x((중도상환수수료율)%-1%)x잔존기간*/ (대출기간-30일)」으로 합니다.
    *30일 미만 상환 시 ‘대출 사용기간’을 30일로 간주합니다.

    [만기 1년 미만 대출]
    중도상환수수료는 「중도상환원금x(중도상환수수료율)%x잔존기간*/(대출기간-30일)」으로 합니다.
    *30일 미만 상환 시 ‘대출 사용기간’을 30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