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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절차 안내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1:1 민원접수 안내입니다.

HOME/Company/고객센터/민원절차 안내

  • 고객 불만(민원) 접수
  • 민원접수통지
  • 내용 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
  • 처리
  • 종결
1 고객 불만 접수

고객센터, 문서, 팩스, 전자문서, 홈페이지, 외부기관

2 민원접수 통지

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 민원담당자 안내

3 내용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

접수내용검토 / 자료분석을 통한 사실관계 확인

4 처리

14영업일 내 처리 / 처리결과 통지 / 전화, 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

5 종결

민원예방 활동 / 발생원인분석 / 제도 개선 / 직원 교육

알림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민원 접수방법

민원 접수방법
E-mail 접수 cshelpdesk@vwfs.com 전화접수 1588-8420
FAX 접수 02-513-3199 (팩스 접수 시 고객센터(전화접수번호)로 확인 전화 요청합니다.)
우편접수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51, 교원내외빌딩 13층 (04539)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상담실※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접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필수정보 기재)

처리 기간

  • 소요기간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기간 산입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민원 접수양식

민원 접수양식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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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서 PDF 90KB 다운로드
위임장 워드 16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