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header background
Volkswagen
Financial Services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는 신용등급 A+의 믿을 수 있는 금융브랜드로 차별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파츠 프로텍션을 소개합니다.

HOME/프리미엄 케어 서비스/파츠 프로텍션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차량의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가 파손되어 교체가필요할 경우 교체수리비를 수리비한도 내에서 각 1회에 한해 보상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상범위, 수리비한도 및 손상형태

장기렌트 프로그램 보상내용
수리비 한도 보상한도
Jetta, T-Roc, Golf, Tiguan Arteon, Passat Gt, Touareg
손상부위 전면유리 150만원 200만원 1회 (최대 1개)
사이드미러 120만원 150만원 1회 (최대 1개)
타이어 2개 120만원
(개당 60만원)
150만원
(개당 75만원)
1회 (최대 2개)

※ 부품별 보상조건

- 전면유리 : 직경 1cm이상의 홈 또는 10cm이상의 실금 파손인 경우 보상 가능

- 사이드미러 : 파손으로 인한 정상 작동 불능인 경우 보상 가능

- 타이어 : 재생 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 보상 가능(1개 파손 시 2개 교체 가능)

※ R, R-line등의 모델을 포함한 전차종

프로그램 제공기간

금융계약 실행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0,000km 중 선도래시점까지

고객 부담금

실제 수리비용 또는 수리비한도 중 낮은 금액의 20%

[보상지급액 예시 - 전면유리]

고객 부담금
Jetta * 총 수리비용 140만원 : 고객 선결제 140만원 - 고객 부담금 28만원(=140만원 x 20%) = 보상지금액 112만원
* 총 수리비용 160만원 : 고객 선결제 160만원 - 수리비 한도 초과분 10만원 - 고객 부담금 30만원(=150만원 x 20%) = 보상지금액 120만원
Arteon * 총 수리비용 190만원 : 고객 선결제 190만원 - 고객 부담금 38만원(=190만원 x 20%) = 보상지금액 152만원
* 총 수리비용 210만원 : 고객 선결제 210만원 - 수리비 한도 초과분 10만원 - 고객 부담금 40만원(=200만원 x 20%) = 보상지금액 160만원

보상 프로세스

  • 차량손상 발생
  • 전담콜센터(070-4040-5542)접수
  • 보상가능여부확인
  • 차량수리 및수리비 전액고객 결제
  • 보상청구 후보상금액고객 수령

주요 보상하지 않는 사항

  • 36개월 미만 계약된 렌터카, 데모카, 택시, 경찰차 및 군용차 등 긴급목적차량, 적재물 운반이나 승객수송 등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차량, 경주용차량
  • 계약자 변경(승계),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 계약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시 본 프로그램 혜택은 소멸됩니다.
  • 자동차보험 또는 다른 보험 (공제계약 포함)에서 보상을 받은 경우
  •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발생한 비용손해
  • 고객의 고의로 생긴 사고(손해)일 경우
  • 차량손상 발생 후 30일 이후에 통보된 손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프로그램 안내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별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

민원 접수양식 목록
이름 종류 크기 파일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 20200930) 2020년 9월 30일까지의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입니다. pdf파일 254 KB 다운로드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20201001 ~ 20220228) 2020년 10월 1일 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의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 입니다. pdf파일 178 KB 다운로드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20220301 ~) 2022년 3월 1일부터의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안내문 입니다. pdf파일 307 KB 다운로드

알려드립니다!

  • 차량손상 발생 시 반드시 전담 콜센터(070-4040-5542)로 전화접수를 하신 후 안내절차에 따라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담 콜센터(070-4040-554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계약시점에 따라 조건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