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s Protection 프로그램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Parts Protection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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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s Protection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차량의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가 파손되어 교체가필요할 경우 교체수리비를 수리비한도 내에서 각 1회에 한해 보상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상범위, 수리비한도 및 손상형태

장기렌트 프로그램 보상내용
손상부품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손상형태 직경 1cm 이상의 홈
또는 10cm 이상의
실금파손
파손으로 인한
정상 작동 불능
재생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
수리비한도 200만원 150만원 2개 150만원
(개당 75만원)
보상횟수 1개(1회 한함) 1개(1회 한함) 2개(1회 한함)

※ 수리방법:부품 교체(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

※ 타이어 1개 파손 시 2개 교체가능

프로그램 제공기간

금융계약 실행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12,000km 중 선도래시점까지

고객 부담금

실제 수리비용 또는 수리비한도 중 낮은 금액의 20%

[보상지급액 예시 - 전면유리]

  • 총 수리비용 190만원: 고객 선결제 190만원 - 고객 부담금 38만원(=190만원 x 20%) = 보상지급액 152만원
  • 총 수리비용 210만원: 고객 선결제 210만원 - 수리비한도 초과분 10만원 - 고객 부담금 40만원(=200만원 x 20%) = 보상지급액 160만원

보상 프로세스

  • 차량손상 발생
  • 전담콜센터(070-4040-5542)접수
  • 보상가능여부확인
  • 차량수리 및수리비 전액고객 결제
  • 보상청구 후보상금액고객 수령

주요 보상하지 않는 사항

  • 36개월 미만 계약된 렌터카, 데모카, 택시, 경찰차 및 군용차 등 긴급목적차량, 적재물 운반이나 승객수송 등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차량, 경주용차량
  • 계약자 변경(승계),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 계약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시 본 프로그램 혜택은 소멸됩니다.
  • 자동차보험 또는 다른 보험 (공제계약 포함)에서 보상을 받은 경우
  •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발생한 비용손해
  • 고객의 고의로 생긴 사고(손해)일 경우
  • 차량손상 발생 후 30일 이후에 통보된 손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프로그램 안내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arts Protection 프로그램 안내문

민원 접수양식 목록
이름 종류 크기 파일
Parts Protection 프로그램 안내문 pdf파일 254KB 다운로드

알려드립니다!

  • 차량손상 발생 시 반드시 전담 콜센터(070-4040-5542)로 전화접수를 하신 후 안내절차에 따라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담 콜센터(070-4040-554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