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header background
Volkswagen
Financial Services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는 신용등급 A+의 믿을 수 있는 금융브랜드로 차별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HOME/Company/고객센터/FAQ

  • 온라인 홈페이지 및 APP Q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A

    공동인증서 및 카카오, 패스 간편인증서를 등록한 이후 인증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및 카카오, 패스 간편인증서 삭제시 재 등록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V-Click app에서 ID 로그인한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인증서 초기화 버튼을 클릭시 인증서는 삭제되며 재 등록후 이용가능합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및 APP QV-click 앱 사용 설명서
    A

    V-click 앱 하나로 거래내역 확인은 물론 납입내역 조회, 계약 리스트 확인, 상환 스케쥴 체크·출력까지!

    지금 바로 V-click 앱을 다운받아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 온라인 홈페이지 및 APP Q스마트폰 분실시 대응 절차
    A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도난을 당한 경우 공동인증서 및 간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간편로그인 사용시에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콜센터로 간편로그인 사용 해제를 요청 해주세요.

  • 온라인 회원가입 Q파이낸셜 고객인데 차량이 두 대에요. 각 홈페이지마다 사이트가 있던데 회원가입을 따로 해야하나요?
    A

    한 아이디로 진행가능합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사이트는 운영정책에 따라 아래 홈페이지는 동일한 아이디(ID)로 운영됩니다.

    이에 동일한 아이디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패밀리사이트(아우디, 폭스바겐, 두가티, MAN)모두 등록하신 한 아이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공동인증서 Q원본 공동인증서 갱신했어요. 홈페이지에서 다시 등록 해야하나요?
    A

    네, 맞습니다. 원본 공동인증서 삭제후갱신 했을 경우당사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재등록을 하셔야만 공동인증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공동인증서 Q공동인증서 복사는 어떻게 하나요?
    A

    PC에서 발급된 공동인증서를 고객님의 스마트폰으로 복사 하실 수 있습니다. 

    ※ 공동인증서 스마트폰 복사하기 절차안내


    - 공동인증서 복사(PC→스마트폰)
    [스마트폰] 공동인증서 복사(PC→스마트폰) 메뉴 클릭
    [스마트폰] 12자리 승인번호 확인
    [PC] 공동인증서 복사(PC→스마트폰) 메뉴 클릭
    [PC] 공동인증서 복사 버튼 클릭
    [PC] 복사할 인증서 선택
    [PC] 인증서 암호 및 인증서 복사 승인번호 입력
    인증서 복사 완료

    ※ 스마트폰 공동인증서는 PC(또는 이동식디스크)의 공동인증서를 단순 복사하는 것이므로, 원본 공동인증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복사된 인증서는 해당 모바일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공동인증서 유효기간의 만료 또는 분실 등의 사유로 갱신 또는 재발급 받으신 경우, 이전에 복사한 스마트폰에 공동인증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공동인증서를 다시 스마트폰으로 복사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공동인증서 QPC에 공동인증서 있는데 없다고 자꾸 팝업이 뜨네요.
    A

    Home > 공동인증서 관리 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등록 부탁 드립니다.

    타기관 공동인증서가 있으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공동인증서등록을 해주셔야 마이페이지 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회원가입 Q회원가입 탈퇴하고 싶은데요.
    A

    회원가입 탈퇴는 가능하나 아래 유의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현재 사용하시던 각종 조회 및 확인서 발급 관련 개인화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공동인증서 및 간편인증서를 재등록하셔야합니다.회원탈퇴 홈 My Page 회원정보 관리 회원탈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탈퇴 시 위 유의사항 체크 부탁 드립니다.

    회원탈퇴  홈 > My Page >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탈퇴 시 위 유의사항 체크 부탁 드립니다.

  • 온라인 회원가입 Q가입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 생성시 규칙에 어긋난다고 합니다.
    A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은 규정이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음 규칙을 준수 부탁 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비밀번호 규칙사항]
    1) 최소 10자리 이상 입력합니다.
    2)반드시 영문, 숫자, 특수문자가 각 1자리 이상 포함되어야 합니다.
    3)특수문자 중 <, >, (, ), #, ‘, /, |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3자리 이상 연속되는 숫자 또는 문자열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123, 321, abc, cba)
    5)3자리 이상 동일한 숫자 또는 문자열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111, 222, aaa, bbb)
    6)다음 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love, happy, qwer, asdf, zxcv, test, gpin, ipin
    7)아이디와 연속한 3자리 이상 일치하는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8)이전 사용한 최근 6개의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회원가입 Q회원가입 할 때 아이디 입력이 안돼요.
    A

    고객님 회원가입 시 아이디는 이메일 형식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부탁 드립니다.